COMPANY > Company Introduction

Go to the content

뉴스

  • home >
  • 회사소개>
  • 뉴스

 
16-08-17 15:46
러시아 어린이들을 사로잡은 로보카폴리!
 

지난 달 20일, 러시아 보로네시(Voronezh) 주(州)의 보로네시 콘서트홀(Voronezh concert hall)에서 로보카폴리 캐릭터 라이브 쇼가 펼쳐졌다.
약 800석 규모의 이 콘서트홀은 보로네시 주를 대표하는 유명한 도심 여행지이자 유명 가수, 코메디언, 음악가들의 콘서트가 열리는 최고의 공연장이다.

첫 공연에서 객석을 가득 메운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 현지 공연 담당자는 ‘보로네시의 공연은 성공리에 끝났다! 관람객 반응이 뜨거웠다! 부모님들도 행복한 공연이었다! (Show in Voronezh was very very well!!! Very good reaction! Parents also happy!)’ 라고 공연 후의 소감을 전했다.

그 간 러시아 전역에서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하며 인지도를 쌓아온 로보카폴리와 다수의 공연을 제작하며 전문성을 갖춘 공연 기획사 ‘아트 디비젼(ART D’VISION)’이 만나 새로운 형식의 에듀테인먼트 어린이 공연을 선보였다. 약 70분 분량의 공연은 건널목 안전하게 건너기, 비 오는 날의 안전수칙, 안전하게 자전거 타기 등 5가지 소주제들로 나뉘어 집중 시간이 짧은 아이들이 보다 즐겁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아이들이 배우들과 함께 소통하며 공연을 관람하는 ‘인터렉티브 라이브 쇼’로 구성, 아이들이 더욱 더 집중해서 공연을 즐길 수 있게 했다.

공연 기획사인 아트 디비젼은 러시아 정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올림피스키(Olimpiyskiy)에서 가장 큰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전문성과 경험을 쌓아왔다. 현재는 로보카폴리와 더불어 페파피그(Peppa pig) 라이브 쇼를 진행하고 있으며, 윙스(Winx), 마이 리틀 포니(My little Pony) 등의 후속작도 준비하고 있다.

로보카폴리 캐릭터 라이브 쇼는 보로네시를 시작으로 올해 12월 말까지 약 10개월 간 러시아 전역을 돌며 어린이들을 만나게 된다. 쇼를 통해 재미와 감동은 물론, 실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안전 수칙들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 할 예정이다.


EBS와 로이비쥬얼이 공동 제작한 로보카폴리는 경찰차 폴리, 소방차 로이, 구급차 엠버, 구조헬기 헬리 등 브룸스타운에 살고 있는 용감한 자동차 구조대들의 활약을 다룬 이야기다. 마을 친구들이 어려움에 빠지면 언제, 어디라도 출동하여 로봇으로 변신해 힘을 합쳐 해결해낸다. 블록버스터 급 액션과 교훈적인 이야기가 어우러진 재미있고 건강한 작품으로 유아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전형을 창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프랑스, 러시아, 대만, 중국 등 105개국에 진출하여 글로벌 스타로 활약하고 있다. 전세계에서 캐릭터한류를 대표하는 작품으로 콘텐츠 성공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는 로보카폴리의 활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