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Company Introduction

Go to the content

뉴스

  • home >
  • 회사소개>
  • 뉴스

 
16-08-17 15:48
홍콩에 로보카폴리 테마파크 개장
 

- 대만 로보카폴리 레스토랑에 이어 홍콩에 실내 테마파크 조성

홍콩의 대표적인 쇼핑몰인 윈저하우스(Windsor House)에 로보카폴리 테마파크가 26일 개장했다.
윈저하우스는 홍콩 쇼핑의 메카인 코즈웨이베이(Causeway Bay)에 위치한 쇼핑몰로써, 송지효, 서강준 등 유명 한류 스타들이 팬미팅을 가지는 장소로 유명하다.

오픈 하루 전인 25일에는 이동우 로이비쥬얼대표, 토마스오우(Thoams Au) 윈저하우스 마케팅 총괄 등 관계자들과 홍콩의 유명 연예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식이 열렸다. ‘리얼미러(Real Mirror)’라는 TVB 드라마에 함께 출연해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토니 훙 위싱(Tony Hung Wing-sing)’,과 ‘나탈리 탕스융(Natalie Tong Sze-wing)이 참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세계 125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스타로 활약하고 있는 로보카폴리는 특히 아시아지역에서 어린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대만에서 로보카폴리 레스토랑이 조성된데 이어 홍콩 윈저하우스 쇼핑몰에 로보카폴리 애니메이션의 배경인 '브룸스타운'이 테마파크로 등장한 것.
메인 홀뿐만 아니라 입구에서부터 엘리베이터까지 쇼핑몰 곳곳이 로보카폴리 이미지로 꾸며졌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체험존도 마련됐다. 구조대 본부를 배경으로 한 무대에서는 팬 미팅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스쿨비 모양의 영상존에서는 로보카폴리 애니메이션을 상영한다. 인터렉티브 게임 존에는 게임 패널과 미니 크레인이 설치되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로보카폴리 미니샵도 조성되어 일반 상품 외에 목베개, 네임택, 쿠션 등의 한정품도 판매할 계획이다.

토마스오우 윈저하우스 마케팅총괄 임원은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어린이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있는 로보카폴리를 테마로 한 이벤트를 구성함으로써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아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로보카폴리 테마파크는 6월 26일부터 약 2개월간 운영된다.

로보카폴리는 프랑스, 러시아,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125개국에 진출했으며, 국산 캐릭터의 글로벌 성공 사례로 꼽힌다. 대만, 홍콩, 싱가포르, 태국 등 아시아지역을 돌며 어린이팬들을 만나는 ‘로보카폴리 아시아 로드쇼’ 행사도 진행중이다.  한류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끌고 있는 국산 캐릭터 로보카폴리의 글로벌 행보가 주목된다.